Site icon 글로벌 모터스포츠

2022 최초로 공개한 Gresini 팀의 새로운 바이크

2022 최초로 공개한 Gresini 팀의 새로운 바이크

배너를 클릭하시면 벳엔조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레시니의 새로운 오너 나디아 파도바니

2022 최초로 공개한 Gresini 팀의 새로운 바이크

Gresini Racing 팀은 2022년 Ducati 와 파트너십을 시작하면서 새로운 바이크를 공개하는 최초의 MotoGP 팀이 되었습니다.

2015년 Aprilia의 레이싱 팀에 합류하여 7년간의 계약을 마치고 2022년 진정한 독립 팀으로 복귀합니다.

코로나로 영면한 파우스토 그레시니

지난해 2월 창립자이자 팀 보스인 파우스토 그레시니(Fausto Gresini)가 코로나19로 비극적으로 세상을 떠난 후 그레시니의 아내 나디아 파도바니(Nadia Padovani) 가 지휘를 맡으면서 2022년 계획을 이어 갔습니다.

새로운 오너 나디아 파도바니

2022년부터 그레시니는 독립팀(Independent)으로 Ducati 에 합류할 예정이며 2021 버전의 Ducati Desmosedici 제공될 예정입니다.

에네아 바스티아니니

두 명의 이탈리아 선수 에네아 바스티아니니(Enea Bastianini)와

파비오 디 지안난토니오(Fabio di Giannantonio)가 드라이버로 계약되었으며24세의 Bastianini은 Esponsorama-Ducati 팀에서 MotoGP 데뷔 시즌을 마치고 그레시니 Racing 스쿼드로 복귀하여 등번호 23번을 받게 되고 23살의 Fabio di Giannantonio 는 49번의 등번호를 받게 됩니다.

그들의 바이크는 파스텔 블루와 레드를 혼합하여 그레시니와 Ducati의 색상이 사용되게 됩니다.

2022 최초로 공개한 Gresini 팀의 새로운 바이크 끝

Exit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