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이를 겨냥한 2022 할리의 로우 라이더ST

배너를 클릭하시면 벳엔조이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젊은이를 겨냥한 2022 할리의 로우 라이더ST
다이나 라인업으로 출시되었던 할리데이비슨(Harley-Davidson)의 로우 라이더s 가 다이나 라인이 단종되면서 이제는 소프테일 라인으로 편입되어 더욱 젊어지고 세련된 모습으로 기존의 영감님들이나 타는 이미지를 완전히 버리면서 세련된 모습의 로우 라이더ST로 돌아왔습니다.
로우 라이더ST로 돌아오면서 가장 많이 변경된 부분은 디자인 포함 엔진입니다.
기존의 1,868cc의 114 엔진을 버리고
CVO(Custom Vehicle Operations 이전에는 한정적으로 이 엔진이 들어가는 모델이 따로 있었습니다.)

모델에 들어가는 V-트윈의 1,923cc, 117 밀워키8 엔진을 탑재했으며 이 엔진은 토그의 상승으로(119>125)
이미 할리 마니아에게는 정평이 나있는 엔진입니다.

다음은 디자인의 변화가 반가운데 기존 할리의 의 페어링은 너무 거대하여 우리에게 익숙했던 아재
바이크 이미지가 매우 강했는데 로우 라이더ST로 넘어오면서 콤팩트한 사이즈와 유려한 곡선이 스포티한 이미지를 만들어 보는 눈을 즐겁게 합니다.


로우 라이더ST 의 디자인은 할리 가문의 윌리 G 데이비슨이 FXRT의 디자인을 계승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커다란 페어링에는 좌우로 헤드라이트와 에어덕트가 있어 공기역학적으로도 훌륭합니다.

좀 작은 느낌의 세들백이 포함되고 당연히 손쉽게 탈착이 가능합니다.

로우 라이더ST에 장착되는 오디오 시스템은 락포트 포스게이트사의 제품이 장착되고 부분 방수 기능이 제공됩니다.
북미 출시 가격은 21,749달러로 한국에 수입되면 기흥 모터스의 가격 책정상 3천 후반대 정도로 책정될듯합니다.
젊은이를 겨냥한 2022 할리의 로우 라이더ST